본문 바로가기
Products

[IT제품리뷰] 메디니스 손마사지기 펌핑 핸드케어 HQ-1100핑크 개봉기

by 혀코 2017. 10. 18.

안녕하세요. 휴고입니다. 

오늘 리뷰하고자 하는 IT제품은 메디니스 손마사지기 입니다.


여자친구가 가게일로 인해 손이 아프다며, 링크 하나를 보내줬어요. 

네 맞습니다. 그 링크는 오늘 리뷰를 하는 메디니스의 손마사지기 제품이였습니다.


지금은 129,000원이지만 제가 살땐 할인이벤트 였는지 할인된 가격인 89,000원에 구입했어요.

아래는 제가 제품을 주문한 제품페이지 링크에요.

http://11st.kr/QR/P/1653577023


10월 15일 일요일에 주문 했는데 10월 17일 오전에 도착했어요. 배송도 너무 빠르고 좋았어요.



메디니스 손마사지기 박스샷이에요.

펌핑이라고 적혀있네요.

제품의 정식명칭이 "펌핑 핸드케어HQ-1100핑크"이라 그런가봐요.

박스도 핑크색이네요. 



여자친구에게 손마사지기를 선물로 줬어요.

제품을 받자마자 번개같은 속도로 개봉하네요~ 

맘에 들어하는 것을 보니 저도 기쁩니다~ ^^  



개봉하자마자 손을 넣어봅니다.

제 손을 넣어보지는 못해서 무슨 느낌인지는 잘 모르겠어요.




들고다니기 편하라고 가방도 같이 들어있네요



사용설명서는 빠지면 안되겠죠? 

꼭 읽어보고 사용해야지요~



디스플레이 및 조작부 사진 입니다.

남녀 공용 제품이고 성별에 따라 각기 다른 설정을 사용해야 하나봐요.

또 강중약 조절과 파워 버튼이 있네요.



처음에 충전이 조금 되어있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.

디스플레이를 보니 타이머가 있네요. 적당한 시간동안 맛사지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나 봅니다.


제품기능면이나 가격, 배송 모두 만점을 주고 싶네요.

손마사지 필요하신분에게 이 제품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.


마지막으로 여자친구가 손마사지 받고나서 더이상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요~ 화이팅


주의사항:

여자친구가 직접 사용하고 알려줬는데 피부가 약한데 강하게 마사지하면 멍이 들 수 있으니 사용시 주의하세요~ ^^ 


댓글